직무 관리
직원의 개발과 경력을 관리할 수 있는
컨텍스트를 제공하는 동시에 직원을
관리할 수 있는 직무 및 기능의
프레임워크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직무 관리
직원의 개발과 경력을 관리할 수 있는
컨텍스트를 제공하는 동시에 직원을
관리할 수 있는 직무 및 기능의
프레임워크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조직은 직무 하나하나가 사업가치를 더해줄 수 있는 전략과 기능에 대해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업무 설명서의 개발에 중점을 두고 Solvist Worldwide의 방법론을 가르치고 시연합니다.
여기에는 실제 연습 및 사례 연구뿐만 아니라 현재 해당 직무자를 인터뷰하고 그 방법에 대해서 솔비스트컨설턴트가 직접 피드백하는 과정을 포함한 실습 세션이 포함됩니다.
Agenda
01
기능별 워크숍을 이용한 현재 업무 분석
02
업무의 효율성과 직무간 모호함을 없애기 위한 조직도 변경
03
변경된 조직도에 따른 기능별 3가지 주요 과제와 5가지 문제 확인
04
3가지 주요과제와 5가지 문제 해결이슈가 현재 기업내 전략과 연계성이 있는지 확인
05
해당업무의 주요 KPI 셋업과 직무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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