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 및 보상 관리

기업이 필요로 하는 가치와,
직원이 중요시하는 가치를
일치시킵니다

회사와 동료를 위해
열심히 일한 직원이 받을 수 있는 보상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최선을 다한 직원을 대상으로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은 직원들을 역량을 최대한 활용하고, 최고의 인재를 채용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보상체계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사업목표 및 인재 채용 목표를 달성하기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지출에 투자하는 것은 곧 기업의 수익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무엇보다 현명한 지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기업들은 이를 어려워합니다.
예산은 빠듯하고, 기업 및 채용 전략은 나날이 발전하며, 지역마다 규제도 다양합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기업의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선 먼저 시장의 구조를 전체적으로 파악해야만 합니다.

급여, 혜택, 인센티브 및 보상 프로그램에 대한 통찰력과 전문성을 갖춘 비즈니스 파트너를 고용함으로써 실제 성과로 이어지는 공정하고 공평한 보상 프로그램을 만들고 또한 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회사에 필요한 인재를 보다 효율적으로 확보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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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브랜딩은 누가 책임지나요?

보상은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것이다. 보상에는 현금, 상여금, 수수료, 추가 유급 휴가, 기프트 카드, 건강증진회원권, 통근권 또는 주차권 또는 기타 실질적인 혜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보상 시스템은 보상을 획득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배치하고, 직원들이 받을 수 있는 보상을 발표하며,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날짜와 마감일을 제공합니다.

직원들이 달성할 수 없는 표를 설정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고, 작은 일이라도 성취하여 보상시스템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 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직원들을 인정해줍니다.

실질적인 보상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직원들에게 포상을 줍니다. 여기에는 주/월/년 직원, 가장 향상된 직원 또는 최고 성과자 인지도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회사 뉴스레터, 웹 사이트, 사무실 메모 또는 이메일 게시물을 통해 시상식을 공개합니다. 모든 상이 형식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리더들은 팀원들의 성과를 개인별 면담을 통해 사기진작을 제공하도록 장려하고, 직원이 그 이상을 수행했을 경우 무료 점심식사 또는 반나절 휴가와 같은 포상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가 프로젝트 마감일을 맞출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매주 밤 늦게까지 일하는 사람에게는 전사적인 시상식등을 통해 포상하고 금요일은 휴가를 주는등의 가시적인 포상을 주도록 합니다.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만듭니다.

많은 직원 보상 프로그램의 가장 큰 불만 중 하나는
성과보상시스템이 공정하지 못하다는 것이고, 이는 좌절과 사기 문제,
그리고 직원 이탈로 이어집니다. 예를 들어 관리자가 해당 월이나 연도의
직원을 뽑으면 특혜로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귀사가 제공하는 직원 보상은 사전에 공지한 특정 기준에 따라 제공되도록
하십시오. 이를 통해 직원들은 보상을 얻기 위해 노력할 수 있으며,
귀사가 내린 모든 결정이 사전에 발표한 기준에 따라
이루어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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